소비자,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 높아지고 식품 안전에 대한 불안은 여전
10월 22일(수)-24일(금)까지 “STOP, CO₂! Start Eco Life”를 테마로 진행된 금번 행사의 방문객 516명을 대상으로 연우미디어가 '친환경 제품을 실제로 자주 구매하고 있는지'에 대하여 실시한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상품을 사야겠다는 마음은 있으나 비용 등의 문제로 실천이 어렵다(44%)', '관심도 있고 생활 속에서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27%)','상품에 관심이 많고 자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다(17%)', '친환경 상품에 관심 없다(12%)'로 답변하였다.
'친환경 상품 구매 시 가장 자주 찾게 되는 품목'에 대한 질문에서는 최근 멜라민 파동을 비롯 크고 작은 식품 안전 관련 사건 사고를 대변하듯 식품류 구입(51%), 생활용품(32%), 유아용품(8%), 가전 인테리어 용품(3%), 기타의견(6%)로 나타났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기획홍보팀 배하야나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