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프렌즈 앤디, 가장 키스하고 싶은 촉촉한 입술을 가진 남자 1위

서울--(뉴스와이어)--스마일 프렌즈 앤디, 10점 만점에 10점 미소로 4700명 네티즌의 미소천사 1위 등극!

최근 뮤지컬 싱글즈(Singles)를 통해 리얼 로맨티스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류스타 앤디가 자신의 이상형 김태희와 함께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남자 연예인 1위로 선정되었다.

10월 23일부터 11월 14일까지, 4,700여명의 네티즌이 참여한 이번 설문 조사에서 앤디와 김태희는 10점 만점에 10점인 아름다운 미소로 다시 한 번 내면이 아름다운 미소 천사로의 모습을 확인시켜 주었다. 스마일 프렌즈 앤디는 여러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내면이 아름다운 여성에게 끌린다며 김태희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지속적으로 언급한 바 있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앤디와 김태희를 비롯하여 장동건, 알렉스, 대성(빅뱅), 이효리, 손담비 등 현재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들이 올라 각축을 벌였다. 더하여 네티즌들은 입술 하면 키스가 가장 떠오른다고 답하였으며, 호감 가는 회사 및 학교 동료와 마주칠 때가 가장 촉촉한 미소가 필요한 순간이라고 답하여 눈길을 끌었다.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연예인으로 선정된 앤디는 지난 5월 장애 아동들의 입양을 위해 사진전에 참가 하였으며, 8월에는 콘서트 수익 일부를 고아원과 아프리카 결식 아동을 위해 기부하였다. 앤디는 다양한 선행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내면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미소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일깨워줘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지닌 스마일 프렌즈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6일 니베아 립케어가 진행한 ‘메이크 미 스마일(Make Me Smile)’ 캠페인 스마일 프렌즈로 선정되기도 한 앤디는, “제가 힘들 때, 팬들이 저를 향해 웃어줄 때 가장 큰 힘을 얻는다”라고 밝히며 자신도 마음을 풍요롭고 긍정적으로 해주는 미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니베아 립케어 ‘메이크 미 스마일(Make Me Smile)’ 캠페인은 아름답고 촉촉한 미소로 세상을 보다 밝고 따뜻하게 완성시키고자 하는 스마일 캠페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nivea.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