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프리미엄 한방 메이크업 라인 ‘명한 미인도 린(潾)’ 출시
한자 ‘어엿블 린(潾)’으로 여인의 맑고 고운 자태를 표현한 ‘명한 미인도 린’은 전통 수묵담채화의 표현 기법인 발묵법과 몰골법, 구륵법을 응용해 피부의 면(面)과 선(線), 색(色)이 살아있는 화장을 가능하게 했다.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흐트러진 얼굴 윤곽을 정리해 또렷하고 입체적인 얼굴선을 만들어주며 은은한 컬러로 맑과 화사한 피부색을 표현해준다.
특히 ‘명한 미인도 린’의 용기 디자인은 드라마 <궁>의 한복 의상과 김치냉장고 ‘딤채’의 나비 모티브 디자인으로 알려진 유명 디자이너 배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 가치를 높였다. 디자이너 배영진은 연꽃과 목단, 나비 등 한국의 전통적 소재를 현대적인 아름다움으로 재해석함으로써 메이크업 제품을 소장 가치가 있는 예술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여기에 엄선된 국내산 한방 원료에 음양발효법(동국대학교 화공생물공학과 원천기술)을 적용한 칠보미려단 발효액과 물 대신 100% 연꽃 발효수를 사용했다. 기초 라인과 동일한 음양발효 컨셉과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바를수록 피부가 맑고 윤택해지도록 했다.
‘명한 미인도 린’은 창립 5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아트 팩트와 투웨이 케익,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리커버리 비비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아트 팩트’는 섬세하고 정교한 장인의 손길이 깃든 상감테라코타 기법으로 만들었으며 용기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자개를 얹혀 한국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아트 팩트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아이섀도 등 3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최근 화장품을 비롯한 많은 업계는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아트 마케팅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며 “명한 미인도 린은 한복 디자이너 배영진씨와의 협업을 통해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여성들이 소장하고 싶은 예술품으로써의 가치를 모두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팀장, 송혜경 매니저 02-2087-6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