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디파마 코리아, 신제품 출시 앞두고 전문인력 공채

뉴스 제공
먼디파마코리아
2008-11-19 16:47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제약기업 먼디파마 코리아(www.mundipharma.co.kr, 대표 이영태)는 2009년도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라인 확대를 앞두고 전문의약품 영업을 담당할 인력 확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먼디파마는(Mundipharma) 통증치료제 전문 기업으로 한국을 포함해 미국 스위스, 영국, 독일, 캐나다 등에 소재한 독립법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제약기업이다. 국내에는 1998년 4월 먼디파마 유한회사라는 이름으로 설립돼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먼디파마 코리아는 암성 또는 비암성 통증으로 인한 환자들의 통증 완화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우수한 진통제를 개발, 공급하고 있으며, 관련단체와 협력해 효과적인 통증관리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신규시장 진출, 국내 임상기관과의 R&D 협력강화, 국내 제약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제품 유통망 확충 및 다양한 신제품 도입을 통해 통증치료제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공개채용에는 전문의약품의 영업을 담당하는 전문의약영업담당(Medical Representative, MR)과 의약정보 차원에서 전문적인 지원을 하게 되는 의약정보담당(Medical Specialist, MS)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Medical Representative와 Medical Specialist는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대전에서 활동하게 된다. 4년제 이상 대학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Medical Specialist의 경우 약학, 간호학, 생물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먼디파마 코리아 기업 홈페이지(www.mundipharma.co.kr)에서12월 1일까지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을 거쳐, 지점장 및 임원 면접의 총 3차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최종합격자는 12월 말에 발표된다.

먼디파마 코리아 이영태 사장은 "최근 세계적인 경기침체 속에 구조조정을 하는 기업들이 많지만 2009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국내 시장에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위해 요즘과 같은 경제불황 시기에도 인재를 확충하기로 결정 했다”며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한 우수인력과 함께 통증환자들의 통증치료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에 한층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먼디파마 코리아는 효과적인 통증관리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의사, 간호사 등 의료전문가와 환자, 보호자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등 환자의 통증치료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사회활동에 적극 참여,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윤리경영을 실천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채용과 관련된 문의는 kr_recruit@pharma.com 또는 기업 홈페이지 내 Q&A코너를 이용하면 된다.

먼디파마코리아 개요
먼디파마 유한회사는 1998년 4월에 설립된 제약그룹으로, 우수한 약물전달시스템으로 제조된 헤모콘틴 서방정, 아스콘틴 서방정, 까스로비 서방정, 케이콘틴 서방정과 같은 컨티너스(서방형제제) 제품 및 진통제인 옥시콘틴 서방정 및 지트람 서방정 등을 공급하고 있다. 통증치료제 부문의 국내 선두기업을 목표로 신규시장 진출 및 국내 임상기관과의 R&D 협력강화, 국내 제약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는 물론, 우수한 인재의 지속적인 육성과 발굴을 통해 국내 유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

연락처

먼디파마 코리아 마케팅부 양서진 과장 02-527-9223
KPR 양수정 AE 02-3406-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