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겨울방학 인턴 채용

서울--(뉴스와이어)--경기 침체 여파로 기업들이 신규 채용을 줄이면서 졸업을 앞둔 대학생들의 고민이 커져가고 있다. 겨울 방학을 앞두고 막바지 모집에 나선 기업들의 인턴사원 채용 기회를 활용하면 직무 경험을 미리 쌓아 볼 수 있음은 물론 신규 입사 기회에도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

글로벌 인터넷 기업 야후! 코리아(www.yahoo.co.kr, 총괄사장: 김제임스우)는 11월 20일부터 12월 1일까지 대학 3, 4학년 또는 대학원 재·휴학생들을 대상으로 제 8기 동계 인턴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부문은 웹 기획, 웹 개발, 웹 디자인, 마케팅 등이며 야후! 인턴 채용 온라인 사이트(http://kr.promotion.yahoo.com/yahoo_intern/index.html)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총 14명의 인턴 사원들은 오는 12월 29일부터 내년 2월 27일까지 근무하며 각 분야의 해당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야후! 검색 창에 ‘야후인턴’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야후! 코리아 인사담당 권동혁 부장은 “인턴십을 통한 채용은 직무와 조직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대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인턴십에 참여해 취업 경쟁력을 갖춰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