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오크밸리 스키시즌권 판매 돌입
22일(토) 0시 50분, ‘오크밸리 스키시즌권’을 론칭하고 12월 개장 일부터 2월말 폐장까지 3개월 동안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는 전일 시즌권을 대인 28만원, 소인25만원에 판매한다. 오전 8시 30분부터 익일 2시 30분까지 전일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권으로 하루 8시간 이용할 수 있는 5만원대 일일 주간권에 비하면 파격적인 가격이다.
특히, 이날 방송 중 10만원 상당의 롯데월드 연간 이용권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증정해 어린 자녀가 있는 고객들은 아이들과 함께 알뜰한 겨울 방학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 오크밸리 콘도(25평 스키콘도 / 31평 골프콘도 중 선택가능) 1박 이용권, 사우나, 수영장 입장권 각1매, 심야 리프트권1매를 증정하고 스키시즌 동안 셔틀버스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즉, 스키시즌권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여기에 오크밸리 콘도 숙박권 및 부대시설 모두를 28만원에 누릴 수 있는 셈.
이날 방송에서는 ‘MBC 개그야’의 전환규, 오정태, 신동수 등 개그맨들이 직접 출연해 오크밸리 스키 시즌권을 꽁트를 통해 소개하고 맛깔스런 입담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시간 징검다리 휴일이나 평일 야간에 스키를 즐기려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밤 10시부터 새벽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오크밸리 심야 시즌권(5만원)’도 선보인다. 심야 일일 리프트 이용권이 4만5,000원인데 비해 스키시즌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오크밸리 심야 시즌권’은 5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3개월간 알뜰하게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다. 비교적 여유로운 밤 시간대를 틈타 스키를 즐기는 스키 마니아들에게 추천하는 상품.
2006년 강원도 원주에 개장한 ‘오크밸리 스키장’은 강원도의 빼어난 풍경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 스키장으로 서울에서 2시간 내외로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아 가족단위 고객들과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하다.
롯데홈쇼핑 생활인테리어팀 강대부MD(상품기획자)는 “스키 시즌권만 구입하면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오크밸리 숙박권 및 부대시설 이용권까지 따라오는 이번 방송은 알뜰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기려는 고객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