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코리아,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헬로모토(Hello Moto) 존’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 코리아는 20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몰 내 멀티플렉스 메가박스 앞에 브랜드 체험공간 '헬로모토(Hello Moto)존'을 오픈한다. 모토로라는 팝 아티스트 김태중이 ‘모토 세계 속의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주제로 작업한 대형 반구 조형물을 비롯, 모토로라 제품을 의인화한 위젯용 시계, 다양한 컬러를 이용한 디스플레이, 제품 및 동영상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헬로모토존은 ‘헬로모토(HELLOMOTO)’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모토로라가 제공하는 체험 공간으로, 다양한 컬러의 모토로라 로고, 제품, 컬러를 이용한 디스플레이와 팝 아트 등을 통해 모토로라의 기술이 사람들과 좀 더 친근하게 어우러질 수 있음을 표현한다. 아울러, 헬로모토 존은 단순한 휴식의 의미를 넘어 모토로라를 통해 사람과 사람이 만나 공감과 다양성, 소통과 관계를 이어가는 공간을 지향한다.

헬로모토존은 팝 아티스트 김태중 씨와의 작업으로 탄생한 대형 반구 조형물과 네 개의 기둥으로 이루어져 있다. 중앙의 대형 반구 조형물의 외부에는 '모토로라 세계 속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주제로 탄생한 팝 아티스트 김태중씨의 팝 아트가 어우러져 있으며, 네 개의 기둥은 각각 모토로라의 제품 쇼케이스(Z8m, 페블, 레이저 스퀘어드, 칵테일 등), TVC를 비롯한 모토로라의 브랜드 동영상, 제품을 의인화한 위젯용 시계 등으로 구성된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대리 2016-72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