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우리은행(은행장 朴海春, www.wooribank.com)은 20일 성큼 다가온 초겨울 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독거노인과 결식아동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 날 동행 도농연수원(남양주시 소재) 운동장에서 실시한 사랑의 김장담그기 자원봉사에는 이순우 우리은행 수석부행장, 박상권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자원봉사자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우리은행이 김장 소요비용 1억원을 기부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배추 2만포기에 해당하는 김장을 경기도와 강원도 춘천, 서울 중구와 중랑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과 결식아동 4,00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김장담그기 행사’에 직접 참여한 이순우 수석부행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느끼는 겨울은 더욱 춥고 길게 느껴진다”며 “특히 요즘처럼 국내외 경제상황이 어려운 때 일수록 소외된 이웃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우리은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연말연시를 맞아 각 지역 영업점을 중심으로 ‘릴레이 사랑의 김장 담그기’와 ‘사랑의 연탄 배달’ 등 다양한 임직원 자원봉사 활동을 집중 실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ooribank.com

연락처

우리은행 홍보실 대리 박준태 2002-37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