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Total 뷰티엑스포’ 12월 COEX에서 개최…국제두피모발건강엑스포 동시 개최

2008-11-21 09:38
  • 국내 유일의 ‘Total 뷰티엑스포’ 12월 COEX에서 개최…국제두피모발건강엑스포 동시 개최

    국내 유일의 ‘Total 뷰티엑스포’ 12월 COEX에서 개최…국제두피모발건강엑스포 동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11월 21일 -- 2008 국제뷰티엑스포가 12.5(금)~ 7(일)까지 3일간 코엑스 대서양홀 총 2,200여 평의 공간에서 개최된다.

동 전시장에서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국제두피모발건강엑스포가 동시개최 된다. 특히 한국화장품공업협동조합과 서울메쎄 ID가 지난 6월 뷰티엑스포의 공동개최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마련된 이번 전시회는 보다 전문화 되고 다양해진 두피모발시장의 현주소를 확일할 수 있는 자리가 될것으로 본다.

관련 부대행사로는 한국프로네일협회/대한네일협회가 진행하는 네일경진대회,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가 진행하는 미용컨테스트, 한국두피관리사협회의 전문세미나 및 관리컨테스트 등 다양한 뷰티관련 대회 및 학술세미나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참관객을대상으로 한 두피모발 현장진단, 피부관리 체험, 네일케어, 메이크업 체험,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1조원 이상으로 급성장한 두피모발관리 시장 – 뷰티산업의 새로운 블루오션 - 푸석푸석한 머릿결, 나날이 빠져가는 머리카락, 거칠어지는 피부 등 요즘 들어 성인들이 느끼는 고민 중에 하나다. 잦은 퍼머와 염색, 스트레스 등으로 머릿결은 손상되어가고 빠져가는 걸 느끼지만 속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나 정보를 얻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또한 머리가 빠지는 즉 탈모가 사회생활에서 인간관계를 원만히 하지 못하게 하며 자신감 결여, 심지어 직장 승진에도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조사결과로 나오면서더 이상 두피모발은 특수분야가 아닌 하나의 뷰티산업의 중요한 꼭지가 되어버렸다. 약 1,000만여명 이상의 인구가 모발손상과 탈모 등 외모에 고민하고 있는 잠재 소비자이며 1조원 이상 규모로 평가되는 두피모발 관리시장은 뷰티산업의 새로은 블루오션이라 할 수 있다.

이렇게 성장세에 있는 두피모발 관리시장과 관련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 및 소비자들의 인식을 제고시키기 위하여 제4회 국제두피모발건강엑스포가 12월에 COEX에서 2008국제뷰티엑스포 의 중요한 한 축으로 동시 개최 된다.

국내 및 해외의 뷰티관리 산업 /두피모발산업과 관련된 각종 품목들이 전시될 이번 행사는 뷰티산업에 대한 잠재 수요를 발굴하여 참가업체들에게는 좋은 마케팅 및 홍보의 기회가, 업계 종사자(미용계, 의료계) 및 일반 참관객에게는 최신정보 및 신기술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국내 유일의 토탈 뷰티 전문전시회로 각각의 분야로 떨어져 조명되던 뷰티시장에 새로운 화두를 던지게 되기를 기대해본다.

한국화장품공업협동조합 전시회 공동개최 협약체결

한편 지난 2008년 6월 17일 뷰티엑스포의 공동개최에 대한 협약식을 한국화장품공업협동조합 강현송 이사장 및 ㈜서울메쎄 ID박병호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화진화장품 회의실에서 협약서 체결식을 가졌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뷰티엑스포는 금년부터 화장품공업협동조합이 주최하게 됨에 따라 전시회가 한층 더 조직화 되고 확장되는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 또한 뷰티관련 단체가 중심이 되어 전시전문회사 서울메쎄 ID와 손을 잡고 공동개최함에 따라 보다 전문화된 전시회가 개최되어 비즈니스의 극대화와 다양한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본다.

토탈뷰티전시회 뷰티엑스포뷰티 관련산업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08 뷰티엑스포는 두피모발, 네일, 에스테틱, 메이크업, 코스메틱, 스타일까지 뷰티산업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바이어 및 참관객에게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본 전시회는 뷰티산업의 동향은 물론 국내외 뷰티트렌드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서울메쎄인터내셔널 개요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은 2002년 설립된 전시 전문 주최사이다. 국제인공지능대전, 대한민국생활낚시박람회, 국제전기전력전시회, 국제건물관리산업전시회, 인터참코리아, 오토살롱위크, 인천국제낚시보트캠핑페어, 대한민국팜엑스포, 국제봉제기계섬유산업전 등 매년 10여개 이상의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 중 3개 전시회는 산업자원통상부 국제인증 전시회로 등록되어 있다. 해외바이어 유치 및 국내업체의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한 수출활로 개척, 해외 파트너사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수출증대 및 신규 시장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http://www.expo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seoulmesse.com

언론 연락처

서울메쎄아이디 장해영 대리 02-6000-15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