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월드, 교통카드 USB 구매고객 대상 영화 ‘트와일라잇’ 예매권 증정

뉴스 제공
메모렛
2008-11-24 09:00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교통카드 USB 메모리 (제품명:메모렛 T(티))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트와일라잇' 영화 예매권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영화. 트와일라잇(http://www.twilightthemovie.com/)은메모렛월드의 열번째 영화 이벤트 이다.

지난주 와인미라클 을 비롯해서 그동안올드미스다이어리. 오래된정원.아찔한 연애코치. 전설의고향, 만남의광장등의시사회.예매권 기획 행사를 진행했었다.

영화 이벤트는 12월9일 까지 계속되며, 상품 페이지에 영화정보.이벤트 신청 방법이게재되어 있다.

당첨 여부는 메모렛월드 홈페이지와 메일로 알려준다.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은 "앞으로도 영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홍보에 큰 도움이 되어 영화사 측에서도 좋아하고 , 메모렛월드도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져서 좋다"고 말했다.

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는 최근 국내 유일 스윙형 교통카드 USB 메모리를선보이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 다음달에도 깜짝 기획전을 계획하고 있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트와일라잇 공식홈페이지: http://www.twilightthemovie.com/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 02-703-8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