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전문기업 메모렛월드, ‘메모렛 미니’ USB 메모리 출시

뉴스 제공
메모렛
2008-11-27 09:00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11월 27일 '메모렛 미니'USB 메모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모렛 미니'는 COB 타입의 플래시 메모리를 사용한 USB 메모리로서, 제품의 안정성과 빠른 속도를 장점으로 하며, 작고 깜직한 느낌을 준다.

'메모렛 미니'는 순수한 색상 '미니 화이트'와 고급스런 분위기 '미니 블랙' 2종류 이다.

현재 4 GB, 8 GB 가 있으며 다음달 에는 16 GB 도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메모렛월드는 지난달 교통카드형 USB 메모리 메모렛 T(티)를 선보인후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

메모렛월드 관계자는 "USB 메모리 시장은 이미 많은 모델들이 서로 경쟁하고 있는 상황이고 메모렛월드에서는 앞으로도 3가지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라" 며 " 업계 LEADING COMPANY의 위치를 지키려면 결국 좋은 기능과 디자인으로 승부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 02-703-8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