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서울워커힐, 겨울 패키지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8-11-24 10:0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선물, 휴식, 맛을 각각 테마로 한 3종류의 윈터패키지, 윈터홈(Winter Home), 윈터 리트리트(Winter Retreat), 그리고 윈터 키친(Winter Kitchen)을 선보인다. 한겨울, 집에서 보내는 것 같이 따뜻하고 편안한 행복을 선사할 이번 패키지는 2008년 12월 1일부터 2009년 2월 2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단, 블랙아웃데이인 12월 23일~27일/31일 & 1월 1일~3일 제외.)

우선 합리적인 금액이 매력적인 윈터홈(Winter Home)은 아차산이 한눈에 보이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키친 레스토랑에서의 뷔페 스타일 2인의 아침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또 세련된 푸마(Puma)자켓을 입은 깜찍한 W윔피 강아지 인형을 선물로 받게 되며, W호텔 1층의 파티용품점 ‘위시스(WISHES)’에서 알록달록한 캔디 100그램을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요금은 25만9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금액이 상향될 수 있다.

윈터 리트리트(Winter Retreat)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휴식’이 테마다. 역시 아차산이 한눈에 보이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함께 뷔페 스타일의 2인 아침식사가 제공된다. 또한 국내 최고의 스파인 어웨이 스파(Away Spa) 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5만원의 스파 이용권 1매가 포함되어 있다. 무엇보다 평소에는 투숙객이 유료로 이용해야 하는 사우나인 ‘워터존(Water Zone)’의 2인 무료입장이 가능한데, 특히 워터존의 야외 자쿠지는 한강 전망을 내려다보며 차가운 날씨 속에서도 한층 더한 열기를 느낄 수 있어 이용하는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설 가운데 하나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이 3층에 위치한 스타일랩(Style Lab)에서 헤어 스타일링, 매니큐어, 페디큐어, 메이크업을 받을 때 30%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모던하고 감각적인 일식 레스토랑 나무(Namu)을 이용할 때도 15%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36만9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이며, 객실 상황에 따라 금액이 상향될 수 있다.

세번째, 윈터 키친(Winter Kitchen) 패키지는 ‘맛’을 주제로 삼았다. 아차산이 한눈에 보이는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뷔페스타일 2인 아침식사가 제공되며, W호텔의 정통 홈스타일 퀴진을 표방하는 ‘키친(Kitchen)’ 레스토랑, 또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일식 레스토랑 ‘나무(Namu)’에서 마련한 두 사람을 위한 특별 만찬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로 직접 배달되는 ‘W 위시 케이크’가 선물로 제공된다. 윈터키친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어웨이 스파(Away Spa)의 트리트먼트를 1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40만원9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상황에 따라 금액이 상향될 수 있다.

위의 세가지 윈터패키지 이용이 제한되는 기간인 크리스마스와 섣달그믐부터 신년 연휴까지는 특별한 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줄 ‘와우 페스티브(WOW Festive)’ 패키지를 마련한다. 아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원더풀 룸에서 즐기는 하루, 뷔페 스타일의 아침식사, W 호텔의 뉴욕 본사에서 직접 제작했고, 흡사 ‘룩북(Look Book)’을 연상시키는 2009년 패션 캘린더가 선물로 포함된 패키지다. 특히, 12월24일, 31일과 같이 W호텔 1층의 ‘우바’에서 DJ파티가 열리는 날 투숙하는 손님들은 우바 파티에 함께 할 수 있는 감각적인 즐거움이 더해진다. 파티가 없는 날 투숙하는 손님을 위해서는 ‘우바’ 바텐더에게 직접 칵테일을 배워보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 두 잔의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함께 한 친구나 연인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가격은 29만 5천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시작되며, 객실 상황에 따라 금액이 상향될 수 있다. 이용기간은 2008년 12월 23일~27일, 31일 그리고 2009년 1월 1일~3일까지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