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렉싱턴호텔, 매일 저녁6시 뉴욕의 크리스마스 ‘LIGHT SHOW’ 재현
11월 28일부터 매일 저녁 6시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는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재현하는 화려한 ‘눈꽃송이 라이트 쇼’가 열린다. 이 쇼는 크리스마스 시즌 뉴욕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광경 중의 하나인 삭스 5 에비뉴(Saks Fifth Avenue)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라이트 쇼를 그대로 재현해낸 것으로 웅장한 ‘Carol of the Bells’ 음악에 맞춰 렉싱턴호텔 전체를 장식하고 있는 대형 눈꽃송이가 화려한 연주를 선보인다.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매 30분 간격으로 펼쳐지는 이 연주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내기 위한 가족 및 커플들의 끊임없는 발길이 찾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라이트 쇼는 그 규모와 화려함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면의 하나로 손꼽히는 광경이며, 렉싱턴 호텔의 크리스마스 트리장식 또한 뉴욕 록펠러 센터와 같이 밤에는 양 옆 나팔 부는 천사상들에 불이 켜져 아름다운 한 폭의 그림을 연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렉싱턴 호텔에서는 연말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한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중 실속파 고객을 위한 ‘Sweet Holiday(스위트 홀리데이)’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브로드웨이 디너뷔페 2인, 그리고 와인 2잔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50,000원이다.
또한 실력 있는 조리장이 선보이는 근사한 디너를 계획한다면, ‘대통령의 만찬’코스가 포함된 ‘Winter Gourmet(윈터 고메이)’패키지가 제격이다. 이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드라마 촬영지도로 유명한 양식당 뉴욕뉴욕에서 즐기는 조리장 특선 ‘대통령의 만찬’디너코스 2인, 그리고 풍성한 조식뷔페까지 제공한다. 이 두 가지 크리스마스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12월 한달 동안이며 10%의 세금이 추가된다. 단, 윈터 고메이 패키지는 12월 24일은 제외된다.
문의) 여의도 렉싱턴 호텔 02-6670-7000
렉싱턴호텔 개요
정치, 경제, 금융, 문화의 중심지인 여의도 렉싱턴 호텔은 맨하탄의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 놓은 뉴욕스타일 비즈니스 호텔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helexington.co.kr
연락처
이랜드레저비스 홍보팀 이진영대리 02-6670-3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