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원, 티스타일(T-STYLE) 잠실월드점 오픈

뉴스 제공
녹차원
2008-11-25 09:40
서울--(뉴스와이어)--유기농 차류 전문 기업 녹차원(대표:김재삼, www.nokchawon.co.kr)은 25일 서울 롯데마트 잠실월드점 내에 세계차전문점 녹차원 티스타일(T-STYLE)을 오픈한다.

녹차원 티스타일 잠실월드점은 세계 각지의 명차와 유기농 차류와 함께 다기와 같은 관련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각의 차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티스타일리스트가 매장내에 상주하며 다양한 차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녹차원 티스타일 잠실월드점에서는 개점행사로 제품을 처음 구입하는 고객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 걸름망, 다기 증정 등의 행사가 열린다.

녹차원 티스타일 브랜드매니저 김학문 과장은 “프랑스의 페퍼민트 허브차,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루이보스 허브차, 한국산 녹차처럼 다양한 세계의 다양한 차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며 “생활속 차전문점의 위상을 강화 계획”이라고 밝혔다.

녹차원 개요
녹차원은 ‘세계인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한국의 차와 식음료’를 모토로 1992년 설립된 식품기업이다. ‘1095일의 기다림’, ‘티올레’, ‘아임생생’, ‘허니스토리’ 등의 브랜드를 통해 유기농 녹차, 허브차, 유자차 등의 과실차, 율무차 등의 건강차와 식음료를 42개국에 공급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동브랜드 ‘BRAND K’ 선정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nokchawon.co.kr

연락처

녹차원 홍보팀 김영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