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워너브러더스, 영상 콘텐츠 제휴

뉴스 제공
KTF
2008-11-25 09:22
서울--(뉴스와이어)--3세대 이동통신의 정착으로 데이터 속도가 향상되면서 우수한 영상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 확보가 경쟁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워너브러더스 디지털 배급사업부(Warner Bros. Digital Distribution, WBDD)와 손잡고 워너브러더스(이하 워너)사의 최신 인기 영화와 TV 시리즈 등 약 150여편의 영상 콘텐츠를 오는 26일(수)부터 모바일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F 고객은 해리포터’, ‘매트릭스’ 등 워너사의 유명 작품 뿐 아니라 ‘스피드레이서’, ‘버킷리스트’, ’10000 B.C’ 등 최신 영화, ‘프렌즈’, ‘ER’, ‘O.C’, ‘웨스트 윙’과 같은 인기 TV 드라마(미드) 시리즈도 볼 수 있게 됐다.

향후 영화 ‘다크 나이트’, TV드라마 ‘가쉽걸’ 등 새로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어 방대한 영상콘텐츠를 휴대폰 하나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국내 팬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시트콤 ‘프렌즈’ 의 경우, 한글자막 뿐 아니라 영어자막을 선택할 수 있어 영어학습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KTF 휴대폰에서 쇼 비디오(SHOW Video)또는 핌(Fimm)에 접속한 후 초기화면의 워너브러더스’ 메뉴를 통해 인기 영화와 TV 시리즈를 감상할 수à‘멀티브랜드관 있으며, ‘**005’와 쇼(SHOW)또는 매직엔(Magicⓝ)버튼을 누르면 보다 편리하게 멀티브랜드관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다.

TV 시리즈는 프로그램 회당 1,000원, 전편영화는 편당 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예고편이나 영화스틸컷 등 소개영상물은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데이터 통화료(0.9원/1KB)는 별도로 부과되므로 ‘쇼 범국민 데이터 요금제’ 등 데이터 정액제에 가입해야 요금부담이 적다.

KTF 엔터테인먼트팀 전경일 팀장은 “데이터 속도의 향상과 고품질화로 워너브러더스의 우수한 영상콘텐츠를 휴대폰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며, “멀티브랜드관 형식을 통해 국내외 우수 영상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모바일 영상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F는 워너브러더스관 오픈을 기념해 12월 31일(수)까지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LG X-NOTE 넷북, 애플 아이팟 터치, 워너 프리미엄 시계, 오션스 카드 세트 등을 선물한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