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다시 만나는 화제작들, ‘CGV 앙코르 장르 영화제’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8-11-25 09:52
서울--(뉴스와이어)--개봉 당시 화제가 됐던 영화들을 극장에서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오는 11월 27일부터 CGV에서 열리는 ‘CGV 앙코르 장르 영화제’가 바로 그것.

‘CGV 앙코르 장르 영화제’는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2주간 전국 CGV 10개관 에서 진행된다. 11월 27일부터 11월 30일 까지는 CGV강변, CGV춘천, CGV동래에서 진행되고 12월 1일부터 4일까지는 CGV구로, CGV오리, CGV울산에서, 12월 8월부터 10일까지는 CGV압구정, CGV북수원, CGV인천, CGV창원더시티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개봉 당시 큰 인기를 얻었던 15편의 작품들이 5장르로 나뉘어 재개봉된다. 먼저 ‘공포/스릴러’ 장르에는 ‘추격자’, ‘타인의 삶’, ‘고사-피의 중간고사’가 선정됐으며 ‘액션/SF’ 장르에는 ‘테이큰’, ‘다크나이트’, ‘영화는 영화다’,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칸버전)’이 뽑혔다. ‘에로/로맨틱’ 장르는 ‘색,계’, ‘미스트리스’, ‘블랙북’이, ‘애니메이션/가족 영화’ 장르는 ‘에반게리온-서’, ‘시간을 달리는 소녀’, ‘누들’로 구성됐다. 또한 ‘음악/뮤지컬’ 장르에서는 ‘말할 수 없는 비밀’, ‘비투스’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저렴한 관람 가격과 다양한 이벤트 또한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모든 상영작품들은 일반가보다 저렴한 5천원(청소년은 4천원)에 관람 가능하며 이에 더해 현장에서 예매할 경우 CGV멤버십 회원들에게는 1천원을 할인해 주고 VIP 회원일 경우 2천원을 할인해준다. 또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도 1천원 할인 혜택을 주며 현장에서 해당 영화 2편을 동시에 예매할 경우에는 1편의 가격으로 관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CGV 앙코르 장르 영화제’ 관람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일 영화 티켓 2매를 매점에 제시하면 미니팝콘을 1개씩 무료로 주고 CGV 홈페이지에서 5매 이상 예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DVD와 디지털 카메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CGV 프로그램팀 민철환 팀장은 “아쉽게 놓쳤던 화제작들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지도 모르기에 관객들의 호응이 벌써부터 뜨겁다”며 “이번 영화제를 통해 ‘영화는 영화관에서 보는 것이 제 맛’이라는 사실을 관객들이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GV
홍보팀
윤여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