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경건설, 유기농 면 DIY 전문브랜드 ‘맘스빅스마일’ 설립
무럭무럭 자라는 아가와 엄마의 환한 웃음을 바라는 마음으로부터 출발된 유기농 전문 브랜드 ‘맘스빅스마일’은 아이들에게 무해한 제품들을 입히고자 국내 중견건설회사인 희경건설에서 시작한 유기농 전문 사업이다.
아직 면역 체계가 확립되지 않고 하루의 대부분을 잠자리에서 보내는 신생아나 유아들에게 는 직접 피부에 닿는 의류나 침구류는 매우 중요하다.
‘맘스빅스마일’은 소중한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전 제품을 면 재배시 유해한 화학적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아 포름알데히드같이 위험한 화학제를 함유한 표백제나 방화제 같은 화학제 함유가 전혀 없어 소중한 아기들에게 자연그대로의 옷과 제품을 선보인다.
‘맘스빅스마일’의 유기농 면은 수작업에 의해 해충을 골라내고, 중금속 염료 없이 염색하며, 유기 농업 지역 사회에서 생산과정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 의해 생산된다. 유기농 제품들은 신생아부터 3~4세까지의 영아들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의류, 화장품, 장난감, 기저귀, 세제 등 다양하다.
‘맘스빅스마일’ 이지영 팀장은 “아이들이 가볍고, 고급스런 유기농 면을 착용함으로써 땀의 통풍 및 흡수, 심지어는 체온 유지까지 할 수 있다”며 “‘맘스빅스마일’의 모든 제품은 아기가 성인보다 화학제품에 훨씬 더 예민하기 때문에 오직 최상의 자연적 성분만을 사용한다는 기본 이념을 바탕에 두고 제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맘스빅스마일’은 유기농 원단을 이용해 양인형, 신생아용 배넷저고리 등을 직접 만들어 보는 ‘DIY(유기농) 교실’을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오후 2시부터 격주로 운영된다. 강습료는 무료이며 현재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및 아기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어 선착순으로 신청 후 참가가 가능하다.
임산부들의 태교에도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는 DIY 교실 참가신청은 맘스빅스마일(http://www.momsbigsmile.com) 홈페이지와 분당 정자동 매장(031-717-3852), 서울 사무실 (02-511-5141)에서 할 수 있다.
희경건설 개요
‘맘스빅스마일’은 무럭무럭 자라는 아가와 엄마의 환한 웃음을 바라는 마음으로부터 출발된 유기농 전문 브랜드이다. 아이들에게 무해한 제품들을 입히고자 국내 중견건설회사인 희경건설에서 시작한 유기농 전문 사업이다.
맘스빅스마일: http://www.momsbigsmile.com
웹사이트: http://www.heekyung.co.kr
연락처
맘스빅스마일 이지영 팀장 02-511-5141, 031-717-3852, 010-3136-79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