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겨울용 UHP(초고성능)타이어 ‘윈가드 스포츠’ 전격 출시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08-11-25 15:56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www.nexentire.com 대표 홍종만)가 겨울철 눈길이나 빙판길에 탁월한 주행안정성을 발휘하는 겨울용 타이어 신제품을 전격 출시 시장공략에 나섰다.

25일 넥센타이어는 “최근 수입차와 고급승용차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겨울철에 주행안정성 효과가 큰 ‘윈가드 스포츠’제품을 출시해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그동안 일반승용차용 겨울용 타이어는 있었으나 이번 넥센타이어의 겨울용 스포츠 타이어 출시는 이례적인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윈가드 스포츠’는 겨울용 UHP 타이어로서 고성능 스포츠 차량에 적합한 타이어패턴과 구조로 되어있어 스포츠 전용차량은 물론 일반차량의 주행에 안정성을 크게 확보한 제품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수막현상 방지기능이 탁월해 겨울철 운행의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성능 스포츠차량 및 튜닝차량의 주행성능을 높이기 위해 UHP제품의 패턴 구조를 채용, 다이내믹한 핸들링과 완벽한 제동성능을 발휘하며 일반노면에서도 차량의 성능을 최적화 시켰다.

또 겨울용타이어의 취약한 부분인 온도변화에 따른 성능저하를 막기 위해 실리카 함유 컴파운드를 적용, 눈길에서의 미끄러짐을 최소화 했다.

이와함께 고밀도 멀티 스노우커프(Kerf) 기술을 적용, 노면 접지의 기능을 강화해 제동력과 견인력을 크게 높였다.

‘윈가드 스포츠’는 특히 좌우 트레이드패턴 형상이 비대칭 구조로 설계되어 빗길 배수성과 핸들링 성능을 향상시켰다.

넥센타이어는 최근 수년간 겨울용 타이어로 윈가드, 윈가드231, 윈가드 SUV 등 윈가드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넥센타이어측은 “이번 ‘윈가드 스포츠’ 제품은 첨단기술설계로 안정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국내외의 혹한테스트를 통해 품질의 우수성과 안락한 주행성능의 국제적 요구 수준을 충족시킨 명품타이어로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대리 이재엽 055-370-50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