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의 파티 메이크업 ‘블랙 에스프레소’
각종 연말 모임과 파티가 성행하는 12월을 앞두고 스킨푸드에서는 보다 세련된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에스프레소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블랙 에스프레소 메이크업’은 입체감있고 깊은 눈매를 강조하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홍조 띤 볼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파티에서 그 누구보다도 돋보일 수 있다.
‘블랙 에스프레소 메이크업’은 은은한 피부 톤에 선명한 블랙 스모키 아이메이크업으로 강한 인상을 주면서도, 볼은 홍조를 띤 것처럼 표현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리프팅 프라임 스킨으로 얼굴색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골드 캐비어 리프팅 파운데이션 SPF20 PA+ 1호 라이트 베이지를 얇게 펴 발라 매끄럽고 탱탱하게 연출해준 후 골드 캐비어 모이스트 피팅 케익 SPF25 PA++ 1호로 마무리 해준다.
쉽고 빠르게 블랙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스킨푸드 슈가 블룸 섀도우 박스 4호 샤인 블랙 블룸의 시크 실버를 눈두덩이에 실크처럼 얇게 바른 후, 그레이와 딥 블랙을 이용하여 아이라인을 중심으로 그라데이션 하고, 딥 블랙으로 다시 한번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이 때, 언더라인을 가볍게 터치하면 선명하고 시크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시크 실버를 이용하여 눈앞머리와 눈동자 바로 아래 라인과 동공자리의 눈두덩이 중간부분에 살짝 눌러주면 입체적인 펄감을 표현할 수 있다.
입술은 커피 크리미 쉬어 립스틱 PK 302 바닐라 핑크를 누드톤으로 발라주어 아이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 준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홍조 띤 뺨은 시크한 아이메이크업과 대비되면서 매력 포인트가 될 수 있다. 광대뼈를 타고 슈가 쿠키 블러시 4호 베베 애프리콧을 사용하여 홍조를 띤 것 같으면서 볼을 감싸듯 따뜻한 느낌을 주도록 표현한다. 골드 캐비어 모이스트 브라이팅 파우더 볼 1호 화사한 블루밍을 이용하여 화사하고 투명하게 마무리해준다.
올 겨울, 스킨푸드의 ‘블랙 에스프레소 메이크업’으로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파티 퀸’으로 거듭나보자.
웹사이트: http://www.theskinfood.co.kr
연락처
스킨푸드 마케팅실 이선영 팀장, 권영주 597-4191 (내선 7001,7003)
TRUE PR & CREATIVE 윤장미 515-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