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SHOW 신한 기본료 할인 요금’ 출시

뉴스 제공
KTF
2008-11-26 09:14
서울--(뉴스와이어)--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통신비를 아낄 수 있는 기본료 할인 요금제가 등장해 눈낄을 끈다.

KTF(대표 권행민, www.ktf.com)는 ‘아시아 1등카드’신한카드(대표 이재우, www.shinhancard.com)와 손잡고, 내달 1일부터 매월 사용하는 고객의 국내 통화량과 신한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이동통신 기본료를 최대 13,000원까지 할인해주는‘SHOW 신한 기본료 할인 요금’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SHOW 신한 기본료 할인 요금은, 고객이 매일 14분(월 400분)이상 통화하고 신한카드 사용실적이 월 30만원 이상되면 이동통신 기본료가 0원이 되는 경기불황 극복 요금제다. 통화량이 거의 없는 달에도 카드 사용실적이 월 30만원만 넘으면 기본료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첨부 참조>. 기본료는 13,000원으로 SHOW(KTF 3세대 서비스) 고객이 가입할 수 있으며 신한 KTF A1 카드로 자동결제하면 된다.

또한 이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신한카드 멤버십 할인과 SHOW 멤버십 할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쇼킹스폰서 요금할인과 KT 결합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통신요금을 절약하려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KTF는 기대하고 있다.

이 요금제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신한은행이나 카드사를 방문할 필요 없이 KTF 대리점을 방문해 요금제를 선택하고 신한카드 약정서를 작성하면 된다.

KTF 마케팅전략실장 임헌문 상무는 “물가 상승으로 생활 부담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기본료를 아낄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됨으로써 고객에게 요금 인하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가계 통신비 부담을 줄이기 위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TF는 경쟁사에는 없는 모바일 카드 OTA 전송(Over-The-Air)방식을 통해 카드 발급 비용을 줄이고 고객 편익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6월 신한카드와 공동으로 신한 KTF 모바일 카드사를 설립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시장에서 고객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컨버전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SHOW 신한 기본료 할인 요금’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을 추진할 계획이다.

KTF 개요
KTF는 1997년 PCS사업을 시작한 이래 이동통신 업계에 수많은 기록을 세우며 대한민국 이동통신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3년 만에 가입 고객 900만 돌파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세웠고 2002년 6월에는 세계적인 경제 주간지인 비즈니스위크가 선정한 세계 100대 IT기업 중 이동통신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세계 최초로 아이콘 방식의 멀티미디어 다운로드 서비스인 멀티팩 출시, 세계 최초로 휴대폰을 통해 초고속 1xEV-DO서비스인 Fimm을 상용화했으며, 유무선 토털 인터넷 서비스인 매직엔은 네티즌 및 전문가 대상 조사에서 최고의 유무선토털 서비스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7년 3월 세계최초 WCDMA 전국 서비스인 SHOW를 런칭, 3세대 이동통신의 리더로서 부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f.com

연락처

KTF 언론홍보팀 대리 함영진 02-2010-0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