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상식을 뒤엎는 매혹적 신세대 뱀파이어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현재 미국에서 <트랜스포머>를 압도한 오프닝 스코어로 전미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트와일라잇>(수입 판씨네마㈜ /배급 N.E.W.)이 알아두면 두 배의 재미를 얻을 수 있는 ‘뱀파이어’들의 특징을 소개한다!

-<트와일라잇> 속 뱀파이어의 특징!
1. 뾰족한 송곳니 대신 고른 치아를 가졌다.
2. 투명하리만큼 창백한 얼굴을 지녔다.
3. 불멸의 아름다움과 완벽한 몸매를 지녔다.
4. 빛을 받으면 다이아몬드 빛 광채가 온 몸에서 뿜어져 나온다.
5. 빠른 스피드, 예민한 감각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초능력을 지니기도 했다.
6. 인간과 달리 잠을 자거나 숨을 쉬지 않는다.
7. 절대 마늘, 십자가, 성수, 말뚝과 같은 전통적인 방법으로는 죽지 않는다.
8. ‘피’를 원하는 갈증의 상태에 따라 눈동자 색이 변한다.
블랙 – 피의 갈증이 극심한 상태
레드 – 인간의 ‘피’를 충분히 마셨을 경우.
골드 – 동물의 ‘피’를 충분히 마셨을 경우.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신세대 뱀파이어!
12월 11일, 그들이 온다!

미국 내에서만 550만부 이상, 전세계적으로 2,5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인정받은 동명소설을 영화화 한 <트와일라잇>은 초능력을 가진 뱀파이어와 그를 사랑하는 인간 소녀. 그리고 그들을 노리는 또 다른 뱀파이어의 대결을 다룬 로맨틱 액션 판타지.

지금까지 흔히 보아왔던 ‘뱀파이어’들의 캐릭터와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관객들을 유혹할 영화 <트와일라잇>의 뱀파이어들은, 외모뿐 아니라 그들이 가진 습성과 능력까지 신세대들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어 인간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

가령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볼 수 있었던 ‘뱀파이어’들의 특징은 동물과 똑 같은 동물적 습성은 물론 날카로운 송곳니, 어둠 속에서만 활동하며 빛에 민감한 피부를 지녔었다.

그러나 영화 <트와일라잇>에는 이러한 식상한 뱀파이어가 아닌, 오히려 신비스러운 모습과 특징을 지녔으며 인간을 유혹하는 방법 또한 더욱 지능화된 업그레이드 뱀파이어의 모습을 공개한다. 보는 이를 압도시키는 매력적인 외모, 슈퍼히어로도 위화감을 느낄 최강의 힘과 스피드를 가진 이들 뱀파이어들이 선보이는 스릴 넘치는 액션과 숨막히는 로맨스는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매력적이고 범상치 않은 외모의 아름다운 ‘뱀파이어’들이 등장하는 영화 <트와일라잇>은 영화 속 신선한 캐릭터만큼이나 영화의 볼거리를 더해줄 예정이다.

미국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 열풍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영화 <트와일라잇>은 오는 12월 11일 국내 개봉된다.

연락처

오락실 02-3446-24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