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노사공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월 25, 26 양일간 서울 중구 신당동 소재 유락종합사회복지관의 「2008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봉사에 인근 공기업이 참여하여 주민들과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정봉채) 임원 및 근로자 대표들은 유락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이틀간 2,0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갔는데, 이 김치는 중구 관내 저소득층과 소년소녀 가장, 독거어르신 등에게 전달된다.

주민들은 「평소에도 도시락 배달을 해 주는 도로교통공단에서 김장까지 해 준다니 겨울나기에 큰 시름을 하나 덜었다」고 반가워했다.

행사를 마친 정봉채 이사장은 「우리의 작은 관심과 따뜻한 손길이야말로 요즘 특히 더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소중한 사랑의 실천」이라며 「우리 공단 임직원 모두는 앞으로도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도로교통공단 개요
도로교통공단은 도로 교통 안전의 중심, 선진 교통 문화의 리더 도로교통공단은 공정한 운전 면허 관리와 교통 안전 관련 교육·홍보·연구·방송 및 기술 개발을 통해 교통사고 감소와 예방에 노력하는 준정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홍보팀 전미선 2230-6092, 016-282-66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