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08~09시즌 ‘All that SKI’ 이벤트 펼쳐
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대명 비발디파크(강원 홍천), 곤지암 리조트(경기 광주), 엘리시안 강촌(강원 춘천), 양지 파인리조트(경기 용인), 하이원 리조트(강원 정선)에서 폐장일까지 이용료를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리프트, 렌탈, 강습 등을 최고 30% 현장 할인해 주고, 무료스키, 무료보험, 경품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는 “All that SKI”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단, 하이원은 제휴카드 회원만)
◆대명 비발디파크에서는 리프트, 렌탈이 30%, 강습이 20% 할인되고 리조트 內 오션월드와 아쿠아월드(설악, 단양, 경주, 양양, 변산)는 연중 20~30% 할인된다(본인 포함 4인까지). ◆엘리시안 강촌에서는 리프트, 렌탈, 강습, 눈썰매장이 30% 할인되고, 부대시설 이용료도 연중 3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양지 파인리조트에서는 리프트가 25%, 렌탈, 강습, 눈썰매장이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올해 수도권 근거리에 새로 오픈한 곤지암 리조트에서는 국내 최초로 ‘슬로프 정원제’를 실시하는데,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면 리프트 20%, 렌탈 10%를 할인해 주며, 올나이트 리프트 권종도 추가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신한 하이원 레저카드’ 회원에게 리프트 30% 할인, 이용 실적에 따라 종일권 1매 무료 제공, 주중 오전 리프트 무료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리조트 내 마운틴/밸리 콘도 및 강원랜드/하이원 호텔은 사전 예약시 주중 30%, 주말 20%까지 할인해 주며, 수영장, 사우나, 식음료 등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키장에 따라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양지 파인리조트에서는 야간스키를 결제하면 심야스키가 무료고, 심야스키를 결제하면 밤샘스키를 무료로 탈 수 있다. 강촌 리조트에서는 야간스키를 결제하면 심야스키가 무료다. 양지, 강촌 두 곳에서는 매주 수요일 Lady카드 회원에 대해 무료 이벤트도 펼쳐진다.
5개 스키장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는 승인 시점부터 48시간 동안 적용되는 ‘100% 안심 스키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하며, 스키장 이용 우수회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시즌권 1매, 20명에게 스파이용권 2매, 50명에게 리프트이용권 2매 등을 증정하는 “All that SKI”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주요 스키장을 선정해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Upgrade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전략혁신팀 과장 이재영 02-6262-7363 016-284-8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