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로, 도서 관련 주요 상품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몰 선보여
이번에 선보이게 될 기프트몰은 독서대와 북마크, 책장 등 도서 관련 상품과 함께 인테리어, 리빙, 캐릭터, 패션 등 다양한 선물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또, 400여개가 넘는 국내외 대표적인 브랜드가 입점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입점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말만 잘하면 공짜로 선물을 주는 ‘Talk&Free’ 이벤트 코너 등 홈페이지에 각종 이벤트 활동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는데 있어 할인과 경품 제공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우리 문화를 상징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국립중앙박물관 문화재단 숍은 분청 미니어쳐, 봉황형 메모꽂이, 도자기 필통 등 박물관의 소장유물을 모티브로 개발된 각종 상품과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실용상품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이번 오픈과 함께 ‘Libro is Green’ 켐페인을 통해 친환경 주요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믿고 구입할 수 있는 쇼핑 스타일을 제공하게 된다.
최덕수 리브로 사업본부장은 “최근 인터넷 쇼핑몰 경우 원스탑(One-Stop)서비스가 일반화 되는 등 접근방식이 최소화되는 것이 트랜드”라며, “앞으로 리브로는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 문화복합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브로 기프트몰은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연령, 가격, 성별 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맞춤형 서비스 ‘기프트 마스터’를 운영할 계획이며, 이 같은 고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libro.co.kr
연락처
리브로 마케팅팀 장인선 팀장 031-955-8233
PR대행사 비알컴 김정훈 차장, 최유리AE 02-2269-9288
-
2011년 11월 4일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