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고 사진관련 원스톱 쇼핑매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을 대표 할 사진 원스톱 쇼핑센터가 개장되었다.

사진종합회사 세기P&C는 충무로에 새로운 개념의 매장 모델을 기획하여 지난 25일 그 모습을 보여줬다. 충무로는 영화와 사진으로 상징되는 지역으로서 세기P&C는 기존의 충무로점을 리모델링하여 현대 사진인들에게 사진기자재의 다양성을 맞춤식으로 보여주고 선택의 편리함을 제공하여 고객의 욕구충족을 위해 적절하게 뒷바침 하겠다는 것이 그 목적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충무로지점은 카메라&렌즈로부터 가방, 삼각대, 조명, 필름등 사진과 관련된 기자재를 총 망라하여 원스톱쇼핑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회사가 판매한 모든 제품에 대해 A/S가 가능하도록 고객지원팀을 새롭게 구성하여 고객감동을 더욱 확대하게 되었고, 일반인과 전문가를 위한 포토스쿨을 운영하게 된다.

이로서 충무로지점은 메이커별 카메라, 렌즈, 특히 SIGMA EX ZONE을 활성화하였고 각종 브랜드별 전시/체험 공간, 신속한 고객서비스 환경, 사진교실을 자랑하게 되었는데 사진 관련하여 모든 상품을 취급하는 세기피엔씨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공간이라 할 수 있겠다.

<사진종합대표브랜드>, <홍보,체험>, <서비스>, <포토스쿨>로서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달성하고 새로운 가치를 찾아 국내 최고의 사진문화기업으로서 그 역할을 충무로점이 모범적으로 활동하게 된다고 밝혔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