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코리아, 연말연시 다채로운 고객 사은 프로그램 전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8-11-30 10:36
서울--(뉴스와이어)--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다채로운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모토로라의 이번 캠페인은 A/S 쿠폰을 증정하는 ‘땡스 모토(Thanks MOTO)! 2008 무한감사 페스티벌’, 2009년 신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헬로 모토(Hello MOTO)! 2009 무한신상 페스티벌’과 2009년 마이모토로라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모토로라 코리아 릭 월러카척(Rick Wolochatiuk) 모바일 사업부문장은 “올 한해 모토로라가 한국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었던 힘은 무엇보다 모토로라에 대한 소비자의 지속적인 성원”이라며,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더욱 한국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약속의 의미로 이번 고객 만족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모토로라는 11월 20일부터 12월 11일까지 모토로라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땡스 모토(Thanks MOTO)! 2008 무한감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기간 중 마이모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기존에 일련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확인한 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8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모토로라 A/S 서비스 쿠폰(1만원권 5매 지급)이 선물로 주어진다. A/S 서비스 쿠폰은 2009년 1월 12일부터 2009년 6월 12일까지 6개월 동안 전국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모토로라는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모토로라 단말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헬로 모토(Hello MOTO)! 2009 무한신상 페스티벌’을 벌인다. 행사 기간 중 모토로라 제품을 신규 구매한 고객은 마이모토 홈페이지에서 신제품의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모토로라는 올해 본사 창립 80주년에 맞춰 80명의 고객을 추첨, 2009년에 출시 예정인 모토로라의 모든 제품을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맞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모토로라는 2009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한 ‘마일리지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이에 따라 누구나 마이모토로라 홈페이지 회원가입, 제품 일련번호 등록, 질문 혹은 댓글 작성, 각종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그 활동 내역에 따라 마이모토로라 계정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는 적립된 포인트를 기준으로 온·오프라인 상에서 펼쳐지는 각종 문화행사에 참여하거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모토로라의 새로운 고객 사은 프로그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 mymotorol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코리아 홍보담당
임성연 Mobile Device 2018-4159
윤지윤 Corporate 2018-4010
임성은 Network&Enterprise 2018-4866
 
플레시먼힐러드(홍보대행사) 김지희차장(총괄,핸드폰 분야) 2016-7246 이의경과장 2016-7233 최효미대리 2016-7217 임정현 2016-7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