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쿠페 성능, 직접 체험해보세요!”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08-11-30 11:09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제네시스 쿠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화성 교통안전공단 자동차 성능시험연구소에서 『제네시스 쿠페 드라이빙 스쿨』을 개최했다.

이틀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된『제네시스 쿠페 드라이빙 스쿨』에는 제네시스 쿠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20명의 고객이 참가했으며, 안전운전 이론교육과 함께 슬라럼, 긴급회피, VDC체험, 원선회, 고속주행 등 체험교육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 날 연예인 레이싱팀 알스타즈(R-STARS) 감독인 탤런트 이세창씨가 강사로 나서 참가 고객들에게 운전자세, 핸들 조작법 등 안전운전과 제네시스 쿠페 및 후륜구동 차량의 특성에 대해 교육하는 한편, 제네시스 쿠페 차량으로 직접 드리프트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제네시스 쿠페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내고, 고객들이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며, “특히, 일반도로에서는 체험하기 힘든 드리프트나 슬라럼 등의 코스를 마련해 알찬 교육이 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수료증과 기념품을 제공하는 한편, 행사참여 우수고객을 선정해 엔진오일, 타이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오늘 행사에 참가해 제네시스 쿠페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보니 광고에서나 볼 수 있었던 뛰어난 성능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또한, 성능 체험뿐만 아니라 안전 교육 등 이론 교육의 기회까지 주어져 실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를 비롯해 앞으로도 기 구매고객뿐만 아니라 예상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쿠페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시승행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