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학생복, 블루라인 핑크라인 출시

뉴스 제공
SK네트웍스 코스피 001740
2008-12-01 10:03
서울--(뉴스와이어)--SK네트웍스의 교복 브랜드 스마트가 2009년 동복 신제품에 1318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블루라인과 핑크라인이라는 새로운 BI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스마트 홈페이지(www.sksmart.com)도 10대들의 특성을 반영해 새롭게 단장하고 적극적으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스마트 마케팅 담당 이승진 과장은 “누구나 똑같이 입는 교복에서 탈피해 본인의 개성과 멋을 반영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바램을 담아 블루라인과 핑크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남학생들을 위한 블루라인과 여학생들을 위한 핑크라인은 스마트 교복에 신선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해갈 예정이다. 스마트 브랜드 알파벳 첫 자인 S와 브랜드 슬로건인 ‘라인이 예술이다’의 ‘S라인’을 상징하는 S 로고도 추가적으로 선보인다. S 로고는 학생들의 ‘꿈, 미래, 가치’를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별로 형상화하여 꿈을 향해 진취적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스마트 홈페이지도 발랄하고 톡톡 튀는 10대 들의 감성을 반영하고, 블루라인과 핑크라인의 이미지를 담아 새롭게 바뀐다. 마치 PSP 게임기를 보는 듯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각종 메뉴가 작동이 되며, 메인 페이지가 풀스크린 영상으로 구현된다.

메인 페이지에서는 스마트 CF, 스마트 광고모델인 샤이니의 축하 인터뷰와 CF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스마트 TV 페이지도 오픈해서,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UCC를 방영하는 등 유저 참여형 홈페이지로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상에서 자신의 사진을 넣어서 미리 교복을 입어보는 ‘스마트 스타일’, 교복을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빙고 게임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있다.

홈페이지 새단장을 맞아 12월 한달 동안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마트 광고 모델인 10대 아이돌 그룹 샤이니가 사인한 CD를 증정한다. 또한 12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닌텐도wii, mp3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스마트 고객 상담 080-900-3400/ www.sksmart.com

<스마트(SMART) 소개>
1953년 선경직물로 출발하여, 1970년 대 고급 학생복지(장학사업 등)로 첫 걸음을 시작한 스마트(SMART)는 1991년 국내 최초로 최고급 완제품 학생복을 출시하였고, 그 후 30여 년간 대한민국 학생복의 대명사로서 국내 학생복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학생복 30여 년의 노하우가 깃든 기술과 최상의 품질, 효율화된 조직을 갖춘 스마트는 전국 4천 여 개의 학교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공급하여, 각 학교의 전통과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고, 1318세대의 감성과 신체적 특성에 가장 적합한 제품 제작을 위하여 끊임 없는 연구 개발 노력을 하고 있다.

스마트 홈페이지: http://www.sksmart.com

웹사이트: http://www.sknetwor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