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 저가시술로 바로 엉키는 부작용 속출

서울--(뉴스와이어)--계절이 바뀌면 그에 따라 헤어스타일도 바꾸고 싶은 것이 여성들의 공통된 마음이다. 충동적으로 머리스타일을 바꾸다보면 어느새 길었던 머리는 온데간데 없고 짧아진 머리에 거울 앞에만 서면 우울해지기 마련이다.

이런 경험을 해본 여성들에게 붙임머리는 스타일변화의 마지막수단이기도 하며 어정쩡한 길이를 쉽게 감출 수도 있고 잘만하면 이효리나 전지현처럼 긴 머리의 후광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붙임머리를 하려고 마음먹었지만 나에게 맞는 미용실을 고르는 것이 여간 만만치가 않다.

이주희(24세)씨는 “스타일도 바꾸어 볼겸해서 단골미용실에 들렀다가 붙임머리를 권유해서 시술받았는데 일주일도 되지 않아 엉켜서 바로 뗄 수밖에 없었다. 변화를 주려고 붙임머리를 했는데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았다”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명동미용실 상권에 속해있는 W라뷰티 세이노원장은 “요즘 붙임머리시장은 저가와 고가로 양극화현상이 두드러진다. 처음 붙임머리를 접하는 사람은 저가를 선호하기 마련인데 가격이 터무니없이 저렴하면 좋은 모발로 시술받기는 힘들 것”이라며 시술방식이나 머릿결 등을 잘 따져보고 시술받을 것을 권한다.

W라뷰티(www.rabeauty.net)의 대표적인 시술방식인 땋는붙임머리는 일본의 전통적 익스텐션의 대표적인 방식으로 화학약품이나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사람의 손기술만으로 시술하는 붙임머리 방식 중에 가장 편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식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기존의 붙임머리 시술후 일상생활에서의 샴푸나 묶을 때의 불편함을 개선하여 두피가 민감하거나 머릿결이 얇은 분들에게 만족감을 주며, 머릿결 또한 타매장처럼 등급을 나누지않고 엉키지 않는 고급 레미모만으로 시술하여 많은 이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W라뷰티 개요
W라뷰티는 명동에서 운영중인 토탈헤어샵입니다. 헤어,네일,속눈썹연장,붙임머리 등을 주로 시술하며, 예약제운영과 홈페이지 상품판매 및 예약관리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rabeauty.net

이 보도자료는 W라뷰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