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무료 증정 이벤트 열어

뉴스 제공
CJ ENM 코스피 035760
2008-12-02 08:50
서울--(뉴스와이어)--12월은 ‘크리스마스’의 달이다. 거리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고, 신나는 캐롤 송이 들려와 기분을 들뜨게 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올해는 경기 침체로 연말 분위기를 내기가 쉽지 않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익, 아이들을 위한선물 등을 준비하는 비용도 부담스러운 이들이 많은 것. 이러한 불경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 유통업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터넷쇼핑몰 CJ몰(www.CJmall.com)은 12월 10일까지 ‘우리 마을에 산타 오셨네’ 이벤트를 열고, 총 4개 팀에게 높이 3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공짜로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받으려면 CJ몰에 접속해 ‘OO동 OO빌라 주민 모임’, ‘OO고등학교 3학년 2반’ 등 트리 설치를 원하는 모임 이름으로 커뮤니티를 만들고, 회원을 확보하면 된다. 기간 중 회원 가입이 가장 많은 1개 팀, 회원 출석율이 가장 좋은 1개 팀, 회원 구매 금액/구매 횟수가 가장 많은 2개 팀 등 총 4개의 팀이 원하는 곳에 트리를 설치해준다. 또한 어느 커뮤니티든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크리스마스 케익을 선물로 준다.

12월 1일부터 17일까지는 어려운 이웃에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선물하는 기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CJ몰의 고객사은 포인트인 ‘캔디’를 기부 받아 100만 개를 채우면, 경기도 부천의 ‘이웃사랑지역아동센터’에 3m 대형 트리를 설치해 주는 행사다. 1회 기부 시 500개의 캔디가 차감되며, 기간 내 여러 번 참여할 수도 있다.

옥션(www.auction.co.kr)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19일까지 유아동 용품을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는 ‘100원의 기적’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총 30여종의 유아동 인기선물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동안 유아동 카테고리 구매고객은 주 1회 응모 가능하다. 오는 5일까지는 디럭스 원목기차놀이세트(2명), 뽀로로 볼하우스(3개), 옥스포드 고속열차(1개), 어린이싱크대세트(1개) 등이 경품으로 나온다. 또 행사기간 동안 매일 10시에 타임세일을 진행해 아이들을 위한 인기 장난감을 최대 70%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배포한다.

롯데닷컴(www.lotte.com)에서는 '롯데타운에서 크리스마스 소망을 이루세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 한다. 롯데타운 산타에게 소원을 비는 고객 234명에게 추첨을 통해 미니노트북과 롯데호텔 커플 식사권, 겔랑 크리스마스컬렉션, 백화점 상품권(3만원)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 15일까지 게시판에 글 형태로 산타에게 소원을 빌면 18일에 크리스마스 소망이 이루어진다.

CJ몰 마케팅팀 박기연 과장은 “크리스마스 트리 이벤트를 시작한지 3일 만에 총 120개 이상의 팀이 신청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경기는 어렵지만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중 다양한 행사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J ENM 개요
CJ ENM은 CJ오쇼핑이 CJ E&M을 흡수합병하면서 출범한 국내 최초 글로벌 융복합 콘텐츠 커머스 기업이다. 미디어 콘텐츠를 생산하는 CJ E&M과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CJ오쇼핑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로 세워졌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홈쇼핑 홍보팀 원지혜 사원 02-2107-0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