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짜영화 보고 싶을때, 편의점 이벤트에 응모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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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GF리테일 코스피 027410
2008-12-02 08:53
서울--(뉴스와이어)--지속되는 경기불황속에 '공짜', '증정' 마케팅이 각광을 받으면서 편의점에서 진행중인 영화, 뮤지컬등 문화상품 초대권증정 이벤트 응모건수가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 보광훼미리마트에 따르면, 지난 11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영화, 뮤지컬등 문화상품 초대권증정 이벤트 응모건수가 지난해 동기간보다 4배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불황속에 문화생활 씀씀이가 줄어들자 공짜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응모건수가 급증하고 있는 것.

실제로, 영화 '미인도' 시사회 초대권증정 이벤트에 5천명이 응모하여 3백명이 당첨되었고, 지난달 12일 진행한 시사회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초청고객 94% 참석율이라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번 영화시사회는 보광훼미리마트가 침체된 한국영화계의 활기를 북돋아 주고자 극장 씨너스와 함께 한국영화응원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초청 레드카펫 시사회를 가진 것이다.

한편, 지난 10월 업계최초로 4000점 달성을 기념하여 진행한 경품이벤트에는 무려 80만명의 고객들이 응모했다. 1등에게 훼미리마트 창업자금이 지원된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1일, 1차 당첨고객 13명을 본사로 초대하여 공개추첨식을 갖기도 했다.

보광훼미리마트 이광우 홍보마케팅팀장은 "경기가 어려워지자 공짜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응모건수가 급증하고 있다"며 "영화, 뮤지컬 뿐만 아니라 놀이동산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문화생활 증정마케팅을 확대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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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011-9272-7721 이메일 보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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