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 정지훈이 함께 출연한 ‘T브라더스의 생각대로’광고 온에어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08-12-02 10:04
서울--(뉴스와이어)--자신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되고송으로 사랑 받았던 장동건과 한밤중 라면 앞에서 매니저를 속이는 귀여운 모습을 연출했던 정지훈, 생각대로 T의 두 톱 모델이 T브라더스로 뭉쳤다. 탄성이 절로 나오는 T 브라더스 결성 소식에 많은 시청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광고 촬영현장이 먼저 공개되는 등 벌써부터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이동통신 대표브랜드 T(www.tworld.co.kr)는 T브라더스로 결성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장동건과 정지훈의 행복한 연말을 기원하는 『T브라더스의 생각대로_연말편』을 2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2008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금번 광고는 올해를 되돌아보고 긍정의 가치를 담은 T와 함께 생각대로 마무리하자는 내용. 톱스타 장동건, 정지훈이 소파에 앉아 새롭게 탄생한 되고송을 부르며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깜찍한 율동과 재치 어린 모습을 선보이는 게 키 포인트다. 사이 좋게 하나의 목도리를 함께 두른 채 익살스런 포즈로 되고송을 부르는 T브라더스의 모습은 순수한 동심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쉽게 만나기 힘든 두 스타의 출연 CF인 만큼, 장동건과 정지훈이 흥겹게 부른 연말 되고송은 화제가 될 전망이다. “술 취한 코는 싫어, 루돌프 코가 좋아 / 산 타는 건 싫어, 산타 오는 건 좋아”라는 가사의 연말 되고송은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리듬으로 제작되었다.

T브라더스의 되고송은 오는 12월 둘째 주부터 T월드(www.tworld.co.kr)에서 무료 벨소리, 컬러링으로 제공된다.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이종선 팀장은 “생각대로T의 대표 모델인 장동건과 정지훈을 통해 힘들고 어려운 한 해였지만 (T가 전하는 긍정의 힘을 바탕으로) 행복하게 마무리하고 밝은 내년을 기약할 수 있는 힘을 실어주고자 했다”며 “2009년에도 소망, 계획하는 모든 것들을 생각대로 이루길 바라는 마음으로, T 브랜드도 더더욱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촬영 관계자는 “장동건과 정지훈이 율동과 함께 노래를 부르다 보니 가사를 자꾸 잊어버려 NG를 내기도 했지만 실수 후에 머쓱해 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모두가 NG도 즐기는 분위기였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성공리에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송지은과장 3210-96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