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사랑의 쌀·연탄’ 기증
‘희망 2009 나눔캠페인’에 전시민의 동참분위기 조성으로 민간 사회복지재원에 대한 지역민의 인식제고를 위해 개최된 ‘사랑의 행복 온도탑’제막식에는 박광태 광주광역시장과 광주시 5개 구청장, 조건국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강박원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많은 시민들이 참석하여, ‘사랑의 열매 전달식’과 ‘사랑의 열매 풍선 날리기’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광주시민의 이웃사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자리가 되었다.
광주은행은 2005년 이동목욕차량 기증, 2006년 사랑의 담요 기증, 2007년 사랑나눔 컴퓨터 기증, 2008년 빛고을 결식아동 후원 재단에 7천만원 기증 등 광주전남의 이웃사랑 운동에 지속적이고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광주은행 노동조합은 광주은행 임직원의 ‘사랑의 쌀, 연탄’기증 등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의 공로를 인정받아, 2008 이웃돕기 유공자로 광주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사랑의 쌀과 연탄 기증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기원하고, 광주은행과 광주은행 임직원의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게 전개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연락처
광주은행 광주은행 홍보팀 황의선 팀장 062-239-5050, 이은석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