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맨 얼굴’이 더 자신 있는 이유…닥터자르트 BB크림 애용 탓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12-03 11:00
서울--(뉴스와이어)--스타일리쉬한 우리 시대의 패션 아이콘 황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SS501의 김현중과 쌍추 부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가 맨 얼굴로 종횡무진 방송과 공연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언제 어느 장소에서나 늘 당당한 그녀의 밝고 활기찬 건강 피부. 바쁜 스케줄에도 한결 같은 그녀의 건강 피부를 닮고 싶어 하는 여성들을 위해 황보가 직접 알려주는 그녀만의 뷰티 시크릿.

황보가 맨 얼굴로도 당당하고 더 자신 있어 하는 이유는 바로 닥터자르트의 블랙라벨 비비크림을 애용하기 때문이라고. 최근 한 케이블 방송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에서도 황보가 자신 있게 추천한 닥터자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연예인 생얼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실버라벨 비비크림이 업그레이드 된 것으로 미백, 주름 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가능한 멀티 펑션 제품.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블랙라벨 비비크림은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안성맞춤이며 가볍게 발리면서 완벽하게 피부를 커버해 주어 황보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황보는 “꼬마신랑 김현중의 마음을 빼앗아 버린 제 맨 얼굴 메이크업이 탐난다면 닥터자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을, 좀 더 화사하고 밝은 피부톤을 원한다면 실버라벨 비비크림을 사용하라”고 권한다. 실버라벨 비비크림은 얼굴의 붉은기와 잡티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어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준다고.

최근 황보는 건강미와 뛰어난 패션감각 등을 앞세워 여러 편의 광고 계약을 체결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다. 방송 활동과 연말 공연무대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그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기대한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