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세븐몽키스커피와 손잡고 매장 내 무선 프린팅 체험존 설치
이번 ㈜세븐몽키스커피와의 파트너십은 한국HP에서2009년 새롭게 진행될 무선 프린팅 캠페인(Wireless Printing Campaign)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세븐몽키스커피 매장 내 무선 프린팅 체험존을 설치, 무선랜 기능이 기본으로 장착된 ▲HP 포토스마트 C4599 복합기와 ▲HP 포토스마트 C4580 잉크젯 복합기가 설치된다.
한국 HP는 컨슈머 잉크젯 제품군인 포토스마트 브랜드 제품의 2/3에 해당하는 제품에 기본으로 무선랜 기능을 장착, 1가구 2PC시대를 맞이하여 가정에서도 선 없이 자유롭게 출력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바 있다.
한국 HP는 이번 세브몽키스커피와의 공동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접점에서 직접 고객들에게 HP 무선 프린팅을 체험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 보다 적극적인 시장 공략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세븐몽키스커피는 매장 내에서 학생 또는 직장인 고객들이 필요한 문서 및 각종 자료 등을 즉석에서 쉽게 출력할 수 있게 되어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컨슈머 사업부 유우종 이사는 “세븐몽키스커피와의 파트너십 체결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HP 무선 프린팅의 편리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린팅의 시발점”라고 말한 뒤, “향후 HP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생활접점에서 프린팅 서비스를 이용 수 있도록 프린팅 체험 서비스(Printing Experience Service)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세븐몽키스커피 김건우 대표 이사는 “친환경 유기농 커피라는 새로은 세븐몽키스커피와 혁신적인 HP의 무선 기술이 만나 고객들에게 편리성과 휴식이라는 이점을 동시에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 HP는 이번 세븐몽키스커피와의 파트너십 체결 기념으로 오는 1월 31일까지 HP 포토스마트 C4599 복합기와 HP 포토스마트C4580 복합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세븐몽키스커피 라떼 구매권 2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HP 개요
한국 HP는 1984년 자본금 81억원으로 휴렛팩커드(55%)와 삼성전자(45%)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HP가 삼성전자 지분을 인수하여 현재 100% HP 지분으로 되어 있다. 현재 최준근 대표이사가 1,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한국HP를 이끌고 있으며, 세 개의 핵심 그룹으로 구분되어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p.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이유진AE /송민복 AE 02-3210-9794/9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