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웹 2.0 마케팅 선도 브랜드로 각광
마인드브릿지는 자사의 웹사이트가 최근 ‘웹 어워드 코리아 2008’에서 패션 브랜드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곧 이어 ‘2008 코리아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에서도 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고 발표했다.
마인드브릿지의 온라인 마케팅은 브랜드 마케팅 컨셉인 “Worcation”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웹 2.0 개념을 도입한 웹페이지를 패션 업계 최초로 구축한 바 있다. 특히, UCC 제작을 통한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 웹페이지를 통한 자체적 구전 효과 창출 등 웹 2.0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시도들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얻었다.
한편, 올해로 2번째를 맞는 '2008 코리아디지털미디어어워드'는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산업의 육성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제정된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롭게 출시된 디지털 제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시상한다. ‘웹 어워드 코리아 2008’은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1,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우수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자, 웹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베이직하우스 우교석차장/김현진과장 02-2140-0510/0540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6-237-8389, 더베이직하우스 뉴스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