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모바일 기술대상 수상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08-12-03 11:28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웨어의 「Polaris Email 2.0」 솔루션이 ‘제 8회 모바일 기술대상’을 수상했다.

인프라웨어의 「Polaris Email 2.0」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을 통해 Email을 이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브라우저의 기술을 통해 웹메일을 볼 수 있으며, 휴대폰 알림 설정을 통해 신규로 수신된 Email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뷰잉 프로그램을 통해 한글, MS Office, PDF, 이미지 파일과 같은 다양한 형식의 첨부 파일을 볼 수 있다.

인프라웨어의 「Polaris Email 2.0」은 현재 국내·외 주요 이동통신사의 일반휴대폰 및 스마트폰을 통해 상용화되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하여 인프라웨어 강관희 대표는,“이번 “모바일 기술대상” 수상을 통해 인프라웨어 솔루션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 되었다.”며, “솔루션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기업메일, 전자결재, 일정관리 등을 지원하는 기업용 토탈 솔루션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IDC설문에 따르면 현재 직장인 10명중 8명이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 도입에 긍정적이다. ‘모바일 기술대상’은 한국 이동통신 산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홍보담당 김은주 02-2140-4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