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T는 오는 12월 3일 2008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고객의 꿈을 생각대로 디자인하는 ‘T드림 고객 페스티벌’을 진행했다. ‘T 드림 고객 페스티벌’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자칫 잃기 쉬운 꿈과 희망을 북돋자는 취지아래,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적어 간직할 수 있는 드림 박스를 무료로 배포하고, 꿈을 적은 메모를 ‘드림볼’에 남기며 소망이 실제로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행사로 고객의 꿈을 실현하고자 하는 T브랜드의 의미도 함께 담겨져 있다. 사람들의 꿈이 모여 사회의 밝은 빛이 되듯, T메시지에 적힌 고객의 꿈들이 모여 희망찬 내년을 기약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하며 고객과 함께 이를 실현하는 동반자이자, 조력자가 되겠다는 T의 의지를 전하고자 한다.
SK텔레콤의 이동통신 대표브랜드T는 2008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관람객들의 2009년 소망과 꿈이 담긴 드림박스를 쌓은 소망트리를 선보였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이 보도자료는 SK텔레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