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그리드 기반의 무료 CDN 서비스 MAXFREE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고가의 CDN 또는 파일 호스팅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공개 형 무료 그리드 딜리버리 서비스인 MAXFREE 서비스가 오픈되어 시장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디온소프트(대표이사 송정우)는 호주 AILOGIX사의 분산 배포 솔루션인 VAITE™ 솔루션을 도입하여 기업들 누구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그리드 딜리버리 기반의 파일 배포 서비스 (MAXFREE, http://www.maxfree.co.kr)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디온소프트의 송정우 대표이사는 “국내 외 경기가 침체되고, 내년도 경기 전망이 불투명한 현 시점에서 그리드 딜리버리 기반의 MAXFREE 서비스는 인터넷 기업들이 가장 큰 부담으로 느끼는 파일 호스팅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킬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운 경제 사정에 힘들어 하는 인터넷 기업들의 운영 비용 절감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그리드 딜리버리 기반의 파일 배포 방식은 WOW의 블리자드와 전세계 대표 게임 배급사인 EA에서 이미 게임 클라이언트 배포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동영상 교육, IPTV 그리고 Web TV 분야에도 적용되기 시작한 차 세대 배포 방식이다.

MAXFREE 서비스의 그리드 딜리버리 방식은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 중에만 파일 공유가 발생되고 파일 다운로드가 끝나면 더 이상의 공유가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그 동안 사용자들이 제기하던 불법 리소스 사용에 대한 불만을 최소화시켰으며, 특히 동영상 파일인 경우 스트리밍 형태로 바로 볼 수 있어 사용자들의 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

MAXFREE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그리드 딜리버리 서비스로 현재 기업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디온소프트 개요
디온소프트는 그리드 딜리버리 기반의 파일 배포 및 동영상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maxfree.co.kr

연락처

이승민 부장 02-761-8836

이 보도자료는 디온소프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