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S라인 적금-윈터 시즌’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다이어트에 민감한 젊은층을 겨냥해 체중 감량시 우대금리를 지급하는 적금 상품인‘하나 S-라인 적금’을 리뉴얼하여 『하나 S라인 적금-윈터 시즌』을 출시했다.

『하나 S라인 적금-윈터 시즌』에 가입하면 기존 ‘하나 S라인 적금’ 가입자에게 제공되던 요가 동영상 강좌 서비스 외에도 12월말까지 가입자에 한해서 겨울철 스포츠로 인한 골절상 발생 시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상해보험에 무료로 가입된다.

또 이 상품 통장을 가지고 워커힐 호텔 아이스링크 입장 시 선착순 1만명에게 최대 30%가 할인된다. 주중/주말 관계없이 동반1인까지 함께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2월말까지 가입자에 한해서 총 100장의 워커힐 호텔 아이스링크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 상품은 ‘금리는 높이고 체중은 줄이자’는 컨셉의 상품으로 내년 2월말까지만 한시 판매한다. 가입 후 1년내에 얼마나 체중을 감량했는지에 따라 우대 금리가 지급되는데 ▲체중의 5%이상 감량시 0.5% ▲3%이상 감량시 0.3%의 추가 금리를 지급한다.

다만 다이어트에 부담감이 있는 고객은 감량과 상관없이 영업점 창구에서 제시하는 ‘겨울철 건강생활 안내서’에 서명하는 것만으로 0.1% 우대 금리를 적용받게 된다. 또 겨울 시즌에 맞춰 겨울 스포츠를 통해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도록 운동관련 수강증 보유자에게도 0.1% 우대금리를 지급한다.

이 상품의 금리는 3년제 기준 최고 6.1%까지 가능하다. 기본금리 5.2%에▲체중 감량에 따라 최고 0.5% ▲친구와 함께 가입할 경우 0.2% ▲주거래고객이 자동이체 등록시 0.1% ▲운동관련 수강증 보유시 0.1%의 우대 금리가 추가 적용된다. 기간별로는 최고 ▲2년제 5.8% ▲1년제 5.5%의 금리가 각각 지급된다.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최저가입 금액은 1만원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기존 ‘하나 S라인 적금’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아왔다.”며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 상품을 리뉴얼하여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상품개발부 방동옥 과장, 구한모 대리 2002-2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