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실시
혼다의 딜러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 고객들은 동절기에 필요한 타이어, 배터리, 부동액 등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엔진오일, 배터리, 타이밍 벨트 등 10개 품목을 유상으로 교환 시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기간이 끝난 구 모델에 한해 진행되는 이번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은 혼다코리아의 ‘LLC 프로그램(Long Life Care: 생애 고객 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점검을 통해 혼다 고객의 안전운행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혼다 제품에 끊임없는 성원과 믿음을 보여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며 “혼다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상점검은 전국의 혼다 9개의 딜러 내 퀵서비스 센터 또는 서비스 센터 및 제주, 강릉 지역의 정비 협력점에서 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리프레쉬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점검을 받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감사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참고하거나 혼다코리아 고객센터(080-360-0505)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honda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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