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Polaris Messaging 솔루션 해외시장 상용화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08-12-04 13:31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SW전문기업 인프라웨어(공동대표 강관희, 곽민철)의 사업 다각화 횡보가 빨라지고 있다.

인프라웨어는 글로벌 휴대폰 제조사에게 브라우저 기술에 이어 Messaging 기술까지 공급하게 되었다. 인프라웨어의 Polaris Messaging 솔루션은 글로벌 제조사의 단말을 통해 해외지역에 상용화 될 예정이다.

Polaris Messaging 솔루션은 인프라웨어의 Polaris MMS, Polaris Email, Polaris EMS 솔루션들이 Messaging Application으로 통합된 통합 솔루션이다. 이에 따라 인프라웨어는 모바일에 적용 가능한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 기술을 보유, 상용화하게 되었다.

이에 대해 인프라웨어 강관희 대표는, “글로벌 제조사와의 잇단 계약을 통해 인프라웨어의 모바일 솔루션의 수출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인프라웨어의 모바일 솔루션은 기존 일반 휴대폰 및 고사양의 스마트폰을 통한 상용화로 매출 확대가 기대되며,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전세계 모바일 솔루션 시장을 주도하겠다.”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 Polaris Messaging 은?
PolarisTM Messaging 솔루션은 사용자간의 효과적인 Communication Tool로서 Text 위주의 정형화 된 틀에서 벗어나 이미지, 음성, 동영상 등의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풍부하고 Dynamic한 Messaging 환경을 제공한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홍보팀 대리 김은주 02-2140-4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