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광양시와 금융지원협약체결 및 광양지역 소호명가’ 선정

광주--(뉴스와이어)--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12월 4일 광양시청 상황실에서 광양시(시장이성웅)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산업단지개발 및 기업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광주은행은 광양시에서 추진하는 산업단지 개발 등 각종 지역개발사업에 대해 프로젝트금융 제공과 더불어 대출, 투자 등에 대한 자문 등을 제공하고 광양시는 지역 개발 사업에 관한 제반 정보를 은행과 상호 교환하게 된다.

한편 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중소기업 현장방문을 위하여 광양에 소재한 한국컨테이너부두공단(이사장 최장현)과 한성철강공업㈜(대표 윤 걸)을 방문하여 지역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또한, 3대째 매실에 대한 집념과 열정으로 한길을 달려온 80년 전통의 국내 최대의 “매실농원”인 광양 청매실농원영농조합법인(대표 홍쌍리)을 광은 ‘所湖名家’ 30호점으로 선정하고 현판식을 가졌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지방자치단체와 협약 및 협조를 통해 지역내 산업단지개발사업에 대한 금융지원 활성화와 함께 우리 지역에 소재한 ‘名家’기업을 적극 발굴하여 육성하는 등 성장 유망한 이 지역 중소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jbank.com

연락처

광주은행 광주은행 홍보팀 황의선 팀장 062-239-5050, 이은석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