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컴AS, 게임업체 및 소프트웨어 ASP 업체를 위한 출장A/S 대행서비스 출시
일반적인 게임업체, 소프트웨어 ASP업체 등의 콜센터로 유입되는 고객상담전화의 상당 부분이 PC장애 때문이며, 각 업체에서는 별도의 전문인력을 두어 전화상담 및 원격지원 등의 방법으로 고객PC의 장애를 처리하고 있지만, 오랜 처리시간 및 낮은 처리율로 인하여, 콜센터 비용증대 및 업무효율성을 저하시키는 가장 큰 이유로 조사되었다.
이런 소프트웨어 서비스업체 위하여 하이컴AS에서 출시한 출장A/S 대행서비스는 A/S통합관리시스템을 제공하여 실시간 A/S등록, 처리 등의 세부진행사항을 체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청구된 A/S비용의 10%를 해당 고객사에게 지급하여, 콜센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디어비즈의 정재훈 대표는 추후 이번 소프트웨어 서비스 업체를 위한 출장A/S 대행서비스를 기반으로 PC장애로 인한 출장AS 서비스 뿐 아니라 소프트웨어 설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출장 설치를 대행하는 서비스를 출시하여 소프트웨어 서비스업체에게 일조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디어비즈 개요
(주)디어비즈는 웹호스팅, 쇼핑몰 호스팅 및 컴퓨터 as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주력사업인 컴퓨터 AS는 전국 2,000여개의 AS 가맹점 인프라를 활용하여 용산 및 전국의 PC판매점들을 대상으로 AS 대행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KT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메가패스 고객을 대상으로 PC AS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이컴AS에서는 용산 및 전국에 위치한 700여개의 컴퓨터 판매점의 AS 뿐아니라, 벤큐모니터, KDS 모니터 등의 대형 모니터제조사와의 AS를 대행하고 있으며 또한 SK네트웍스, SK텔링크등의 VOIP 사업자의 설치 및 유지보수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icomas.com
연락처
(주)디어비즈 하이컴AS 사업부 전진범 본부장 : 070-7828-20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