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놀로지, 윈도우 임베디드 및 산업용 아톰 솔루션 세미나 개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나기철 www.mdstec.com)는 오는 12월 10일 대구에서 산업용 기기 및 모바일 디지털기기 개발사를 대상으로 “윈도우 임베디드와 산업용 아톰(Atom)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베디드 산업의 중심지인 대구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신 산업별 임베디드 시스템 시장 및 기술동향과 최적의 제품 개발을 위한 임베디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임베디드 업계의 최대 이슈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인텔의 아톰(Atom) 프로세서가 탑재된 콘트론(Kontron)의 산업용 메인보드와 모듈을 이용한 솔루션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7, 미디어 플레이어 11, 실버라이트 등을 지원하는 윈도우 XP 임베디드의 차세대 버전 윈도우 임베디드 스탠다드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며, 윈도우 CE 어플리케이션의 디버깅 환경 설정 및 3D UI 개발 방법 등 내비게이션, PMP 등의 휴대용 디지털기기 개발사에 유용한 기술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사장은 “고성능이면서도 저전력, 초소형 사이즈를 특징으로 하는 아톰(Atom) 프로세서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산업용 아톰 보드에 대한 고객 문의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구, 경북지역 개발사들이 다변화된 최신 시장환경에 대응하고 제품개발에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의 임베디드 산업용 컴퓨팅 솔루션을 위한 아톰(Atom) 메인보드와 모듈은 인텔 CPU Z5XX 시리즈가 탑재되고 SCH US15W 싱글칩셋을 사용하여 불량률이 적으면서도 초소형 사이즈라는 강점을 갖고 있다. 또한 인텔의 딥 파워 다운 기술(C6) 같은 주요 프로세서 설계 전력 관리 기술을 통한 낮은 소비전력 구현과 Wide Single DC 입력 전압을 사용할 수 있어 산업용 기기 업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12월 10일 대구 엑스코(EXCO) 컨퍼런스홀 314호에서 개최되며 MDS테크놀로지 홈페이지(www.mdstec.com)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 행사정보
일시 : 2008년 12월 10일(수) 12:00 ~ 18:10
장소 : 대구 EXCO 컨퍼런스홀 314호
주관: MDS테크놀로지㈜
참석인원: 약 100명
참가비용: 무료
신청방법: MDS홈페이지 www.mdstec.com 공지사항 참조
세미나 문의: MDS테크놀로지 기획마케팅팀 류미나 대리 02-2106-6189, mina@mdstec.com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http://www.mdstec.com/main/bbs/read.asp?board=news...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마케팅팀 이은영 02-2106-6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