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강수정, 특별한 쇼핑으로 나눔 참여

뉴스 제공
대한사회복지회
2008-12-05 18:18
서울--(뉴스와이어)--9일, 대한사회복지회(회장 장상천) 홍보대사 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강수정이 특별한 쇼핑에 나섰다.

시설에서 외롭게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될 아이들, 미혼모, 청소년 등 850명에게 전달 될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서다.

대한사회복지회와 신한카드가 함께하는 “ 8th 특별한 크리스마스 만들기 ” 캠페인 (http://lovefund.or.kr) 일환 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영아원, 저 소득층 청소년, 장애아동시설, 미혼모 쉼터 등 전국12개 시설 850명의 크리스마스 소원을 조사하여 그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해 준비했다.

이날 강수정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재활원 기성이의 오리털 점퍼, 돌이 갓 지난 태현이를 위한 뽀로로 버스, 시력을 잃은 지우를 위해 소리 나는 콩순이 컴퓨터 등 아이들의 선물을 직접 구입할 예정이다.

강수정은 “이 아이들에게도 크리스마스의 작은 행복과 기쁨을 느끼게 해 주고 싶었다 ” 며 “작은 일이지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나하나 준비할 것을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 진다” 고 참여소감을 밝혔다.

선물구입 후 강수정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도 전할 예정이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해주고 싶은 이들은 홈페이지 http://lovefund.or.kr 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고 싶은 소외된 이웃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8th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기”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한사회복지회 개요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전쟁고아의 복지를 위해 설립됐으며, 사회의 무관심과 냉대로 소외된 어린 생명의 가정보호를 원칙으로, 저소득싱글맘가정지원사업, 입양사업, 위탁가정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전문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ws.or.kr

연락처

대한사회복지회 기획홍보실 홍보담당 이혜영 02-567-8814 011-9843-4381 이메일 보내기 Fax : 02-567-8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