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학생복, 블루라인 핑크라인 출시 기념 행복나눔 풍선트리 행사 개최

뉴스 제공
SK네트웍스 코스피 001740
2008-12-07 13:11
서울--(뉴스와이어)--“행복 에너지를 담아 풍선을 불어주세요! 스마트가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교복을 선물합니다”

SK네트웍스의 학생복 브랜드 스마트가 2009년 동복 신제품부터 1318세대의 감성을 반영한 블루라인과 핑크라인이라는 새로운 BI를 선보인다. 이를 기념하여 7일, 명동 타비 쇼핑몰 앞에서 ‘스마트 블루라인, 핑크라인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풍선 트리’ 행사를 진행한다.

이 날 행사장에서는 남학생들을 위한 블루라인과 여학생들을 위한 핑크라인 감성을 담은 교복을 입은 모델들이 S라인을 선보이며, 새로운 BI를 알릴 예정이다. 누구나 똑같이 입는 교복에서 탈피해 나만의 개성과 멋을 반영하고자 하는 중, 고등학생들의 바램을 담아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일반 시민들이 참여하는 ‘행복나눔 풍선트리’를 진행한다. 행복 에너지를 담아 풍선을 불어서 풍선트리에 붙이면, 스마트가 풍선 1개당 2,0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하며, 모인 적립금은 경기도 수원 나섬어린이집 등 전국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스마트 행복 교복’을 기증하는데 사용된다. 풍선불기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에게는 스마트 블루핑크 사탕, 볼펜 등을 제공한다. 오후부터는 다트 이벤트가 진행되며, 애플 아이팟 MP3, 컨버스 가방, 학용품 등 총 2000개의 선물을 제공하는 경품행사가 계속된다.

스마트 고객 상담: 080-900-3400/ www.sksmart.com

스마트: http://www.sksmart.com

웹사이트: http://www.sknetwork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