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스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차가운 돌판 위에 비벼주는 아이스크림 ‘콜드스톤 크리머리(www.icoldstone.co.kr)’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콜드스톤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 층층이 올린 아이스크림과 빵케이크 시트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시그니처 케이크' 4종과 케이크 전체가 아이스크림으로만 구성된 아이스크림 매니아를 위한 '올 아이스크림 케이크' 4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시그니처 케이크’는 빵시트 사이에 서로 다른 두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어 하나의 케이크로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

콜드스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오는 15일부터 콜드스톤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 모자와 목도리 두 가지 기능을 갖춘 따뜻한 '귀달이 모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은 다양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콜드스톤은 오는 12월 5일부터 17일 까지 콜드스톤 홈페이지(www.icoldstone.co.kr)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케이크 10% 할인과 함께 선착순 300명에게 로맨틱 아일랜드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한다. 예약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12월 22일~25일에 수령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타운'을 주제로 디자인 된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머랭으로 만든 귀여운 산타장식으로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느낌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딸기맛 케이크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가 믹스된 요거트 아이스크림, 달콤한 초콜릿을 섞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층층이 들어있는 '크리미&드리미'(CREAMY & DREAMY) 는 여성들이 좋아하는 깔끔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새콤 달콤한 매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케이크로 가격은 24,000원. 초코맛 케이크 시트 사이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쉐이빙, 스위트크림 아이스크림과 초코크런치가 들어간 ‘산타 마을’은 진하고 달콤한 맛으로 어린이를 포함한 5인 이상 가족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적당하다. 가격은 30,000원. 또한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새콤한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돔 모양의 '콜드스톤 이글루'는 깜찍하고 이색적인 모양으로 20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격은 20,000원.

콜드스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맛의 콜드스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함께 특별한 연휴를 보낼 수 있다”며, “특히 빵 시트와 아이스크림이 조화된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으로만 만들어진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고객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민정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