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08년 시민영웅 시상식’ 열어

뉴스 제공
S-OIL 코스피 010950
2008-12-08 10:07
서울--(뉴스와이어)--S-OIL은 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CEO와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2008년 시민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故 이궁열 목사 등 시민영웅으로 선정된 11명에게 위로금을 전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보건복지가족부와 경찰청의 추천을 거쳐 시민영웅에 선정된 故 이궁열 목사, 故 유현상 의용소방대원, 故 최한규씨의 유족에게 각각 2천만원씩을 위로금으로 전달하고, 임영태 택시기사 등 시민영웅 부상자 4명, 김미연씨 등 시민영웅 활동자 4명에게 위로금으로 각각 1천만원씩을 전달했다.

‘시민영웅’이란 각종 위험을 무릅쓰고 희생정신과 용감한 시민정신을 발휘하여 타인을 위해 의로운 일을 하는 일반시민으로서 사회에 가슴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사람들이다.

수베이 CEO는“위급한 상황 속에서 생명이 위협받는 시민들을 구해낸 의로운 이 시민들은 우리 사회의 진정한 영웅들”이라며 “이들의 숭고한 희생정신이 널리 알려져 시민들이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함께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OIL은 희생정신을 발휘하여 사회에 의로운 일을 하는 시민영웅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올해부터‘시민영웅지킴이’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시민영웅 가정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시민영웅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S-OIL 개요
1976년 설립된 S-OIL은 수익성 위주의 경영 전략과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기동성 있고 진취적인 경영 체질을 배양함으로써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정유회사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s-oil.com

연락처

S-Oil 홍보팀 노시경 02-3772-5912/5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