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금이 떴다”…올리브영 전매장에서 닥터자르트 경품 행사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8-12-08 11:06
서울--(뉴스와이어)--닥터자르트는 드러그 스토어 CJ올리브영과 함께 ‘순금이 떴다’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이하여 그 동안 닥터자르트를 아껴준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내년에도 닥터자르트 제품들을 응원해 달라는 취지에서 실시하는 것. 닥터자르트는 올 4월부터 비비크림과 아크넥스, 멀티액션 라인 등 생산중인 전 제품을 올리브영을 통해 판매 해 왔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는 닥터자르트 블랙라벨 비비크림이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순금이 떴다’ 이벤트를 통해 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닥터자르트 브랜드를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12월 25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구매 한 후 올리브영 홈페이지(www.oliveyoung.co.kr)에 접속, 구매한 영수증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순금 황금돼지 10돈을, 2등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CJ), 3등 100명에게는 비비크림을 증정 한다. 당첨 확인은 2008년 1월 15일 올리브영 홈페이지 및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 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이번 이벤트에서 인기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김현중과 쌍추 부부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황보를 블랙라벨 비비크림 모델로 선정해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